3대 하노이 마사지 오리엔트 스파 추천 예약 팁 가격 베트남 하노이여행 : 네이버 블로그

3대 하노이 마사지 오리엔트 스파 추천 예약 팁 가격 베트남 하노이여행 : 네이버 블로그

3대 하노이 마사지 오리엔트 스파 추천 예약 팁 가격 베트남 하노이여행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1군은 7군보다 가격대가 저렴한게 강점인 반면 7군은 서비스의 질이 1군보다 높다는게 두 지역간의 특징이다. 호치민에서 가장 인기있는 밤문화 코스는 가라오케투어다. 그밖의 에코걸도 인기가 있지만 마사지업소는 로컬이 유명한 반면 한인업소의 인프라 부재가 조금 아쉽다.


중국인들은 해외에서 돈 씀씀이가 한국인보다 매우 크기때문에 관광객 타겟 1순위에 해당된다. 따라서 유흥도 마찬가지로 점점 JTV가 사라지고 KTV문화가 생겨나게된 이유다. 베트남 호치민에서는 일본 여행자거리가 따로 있으며 레탄톤 거리라고도 부른다.


반건마는 마사지를 받다가 '마무리' 서비스를 요청하는 시스템이라면, 불건마는 별다른 요청 없이 '마무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검은색과 회색 그리고 약간의 크림색이 혼합된 화강암으로 장식된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곳은 굉장히 독특하고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홍강을 비롯해서 아름다운 하노이의 스카이라인과 거리를 모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장료가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클럽에서 하노이 유흥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녁 6시부터 밤 늦게까지 영업하며 매주 이벤트를 개최해 더욱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살짝 다시 나는 시큼한 냄새에 하하 굿바이를 외치고 떠났습니다. 호치민은 좀 개방적이라서 그런지 다가오는걸 서슴치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위치는 7군 자체가 시내에서 멀어서 좀 그렇지만 7군에 방문 중이거나 하면 매우 좋습니다.


되게 흥미로울수 있겠지만 자세히 알아보면 관광객 입장에선 굉장히 호구되기 쉬운 루트이다. 입장티켓이 한국처럼 모든 가격을 포함한 가격이라 생각하고 들어갔다 추가로 가격을 지불해야하는것을 알았다면 이미 때늦은 후회이다.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당하는 루트이니 필히 조심하도록 하자. 가라오케는 사실 하노이뿐만 아니라 베트남 전역에 퍼져있는 굉장히 기본적인 밤문화 유형이다. 하노이에서는 특히나 인기가 좋은 이유는 바로 밀집되어 있는 인구밀도와 많은 가라오케로 인하여 생겨난 경쟁심이 소비자들에게는 플러스 요인이기 때문이다.


올해 11월에 오픈해서 1달 정도 영업한 신상 마사지샵인데요. 마침 시내 쪽에 일정이 있어서 나트랑 시내 마사지 샵 예약하고 들렸답니다. 접근성 좋은 위치 때문에 코스에 넣기도 쉬웠고 찾아가기도 힘들지 않았어요. 야시장 후문에서 도보로 1분이 채 걸리지 않으니 함께 루트를 짜도 좋습니다.


로컬로 더 깊게 들어가 보면 40분 단위로 60,000 vnd에 운영되는 곳도 있으나 인테리어와 위생은 감안해야 합니다. 미용실이나 뷰티숍 등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같이 하는 곳도 많습니다. 여행자의 거리에는 많은 마사지 숍이 있는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골목에 있는 스파입니다. 가격 프로모션으로는, 이용자 모두에게 10% 할인해 주고 재방문하면 20% 깍아줘요. 또 해피아워(오전 10시30분~오후 2시) 이벤트로 20% 할인해서 맛사지 받을 수 있어요.


모두 이용해본 경험으로 이 좁은지역 안에 골프 말고도 다낭 마사지는 정말 다채롭게 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남성전용 마사지도 있다보니 정말 좋은곳이 아닐수 없네요. 가격적인 면에서도 일반 동남아 보다 저렴하거니와 이렇게 깔끔하게 흉내낼수 있는곳은 어디에도 없는것 같아요. 현재까지 고급 유흥문화의 선두주자 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가장 고전적이면서도 아직까지 이 룸살롱 문화로 가장 유명한 업소들중에 하나인 텐프로,이십프로,고구려 등 굉장히 많은곳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조금 외곽지역을 가게된다면 단란주점 또는 ‘xx카페’ 라고도 표현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황제스파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뭐니뭐니해도 규모,물량이다. 규모는 락카룸,목욕탕,휴게공간,룸 최소 60개정도 보유한 감히 우리가 상상못할 그런곳이다. 어쨋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지금 황제스파는 언제 오픈할지 모른다. 중국인들이 베트남에 대거 이탈했기 때문에 어떻게보면 좋지만 어떻게보면 안좋다. 어쨋든간에 황제스파는 유일하게 물바디 타줬던곳이고 꽁까이들 초이스볼때 갯수가 많아서 유일하게 번호도 부착하고 왔던곳이다. 그렇게 마음에드는 꽁까이를 지목했다면 먼저 샤워하는 방법부터 사우나받는것까지 모두 친절하게 안내해준다.


낮에는 현지인들만 알고 있는 맛집이나 여행 코스를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관광을 즐기시고 저녁부터는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풀빌라 숙소에서 마음껏 여러분의 판타지를 현실화 시키면서 뜨거운 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풀빌라 안에서는 다른 누구의 방해 없이 오로지 여러분과 꽁까이만 있는 독립된 장소다 보니 정말 다양한 상황이 만들어질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있는 숙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베트남 밤문화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도시로는 하노이와 다낭 그리고 호치민 정도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푸꾸옥이나 나짱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시지만 관광이라면 추천해 드릴 수 있지만 베트남 밤문화를 위해 오신다면 아직은 굳이 고려할 필요조차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신 베트남 대표 관광지이자 특히 골프 여행과 패키지로 오시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 다낭 그리고 전통적으로 미인이 많고 인프라가 좋은 수도 하노이로 베트남 밤문화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여전히 꾸준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18모아 링크모아 18모아 링크가이드 링크 모음

Report this page